본문 바로가기

Hot Chic in BKK

Ariston Big Ben Buffet 스쿰윛 24 아리스톤 호텔 부페

 

 

 

 

오늘은 저희 집 옆 아리스톤 호텔 부페를 소개 하겠습니다.

아리스톤은 International buffet 이지만 타이음식도 많고 호텔 부페 치고 가격도 저렴한 편에

로컬이 80% 를 차지하는 곳이랍니다.

제 친구들에겐 늘 Asia Herb Association에서 아침에 마싸지를 받고 바로 맞은편인

아리스톤에서 점심을 먹기 좋다고 추천하는데 모두들 만족스러워 한답니다.

아리스톤은 BTS 프롬퐁 Phrom phong 역에서 엠포리움 백화점 방향으로 내려 스쿰빛 소이 24 골목으로

50 미터 왼쪽에 있답니다.

 

입구 모습이에요





들어가서 오른편에 위치한 Big Ben Restaurant



 

 

 

오픈하자마자라 아직 사람이 없네요



 

오른쪽 밑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답니다.

 

아리스톤은 식사 시간동안 계속 피아노를 친답니다~.



 

샐러드바엔 세가지 종류의 햄이랑 참치 오이 야채 등등등 이 있구요



 

꾸웨이 띠여우 태국 쌀국수를 직접 말아 주기도 하고



 

이건 맨날 바뀌는데 오늘은 태국식 풀빵 디저트를 하네요 태국어론 카놈 크록 이라고 적혀있네요



 

그 옆으론 스시바~ 각종 김밥 스시 새우스시 약간의 사시미와 맛살 등이 있구요

 

디저트 코너엔 태국식 빙수 디저트도 있고 따뜻한 디저트, 케익 몇가지도 있답니다

 

그옆의 과일 가끔은 촘푸같은 태국 과일도 나오는데 평상시엔 파파야, 수박, 파인애플이 주로 나온답니다. 



 

아리스톤 음식은 늘 종류가 바뀌는데요

오늘은 두부 요리와

 

쓰끼 (태국 당면으로 새콤 달콤하게 만드는 국수 요리)



 

태국 스타일의 채소와

 

오늘은 사진찍는걸 알기로도 한것처럼 예쁘게도 준비 했네요

버섯 튀김이랑 태국 고기 샐러드 그리고 파파야 샐러드 (쏨땀이라고 하죠)

 

닭튀김과 돼지고기를 찢어 튀긴 요리도 있네요

 

두가지 스프도 있어요

오늘은 돼지고기 그린커리와 돼지갈비 스튜가 나왔네요.

가끔 오리커리나 태국 전통 스프등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그 밖에도 계란찜인데 안에 닭고기와 새우 등이 들어 있답니다.

 

예쁘게 만든 이건 닭튀김인데 안에 야채 등을 함께 다져 튀겨내서 파프리카 가루와 절인 고추, 슬라이스 라임을 올려 나왔네용



 

이건 끄라프라우 (태국 허브종류) 생선 볶음 요리입니다. 저 하얀게 버섯인줄 알았더니 태국 생강이었네요 ㅋㅋ

 

우선 이것 저것 담아 왔어요




 

아까 닭튀김요리 ♡

 

태국 풀빵~ 갖 만들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코코넛 향이 솔솔 나는 크리미한 질감~~

 

태국 빙수 엔젤 헤어라고 분홍색 흰색 초로색이 있지만 분홍색만 가져 왔어요 ㅎㅎ

달달한 플랑과 케익들


 

아리스톤 빅밴 부페 오픈 시간은 11시 30분 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점심타임에 딱이지요

어른 219 ++ 바트 대략 서비스차지 포함하면 250바트 정도입니다.

아이는 159 ++ 바트



 

아리스톤 앞 작은 정원? ㅋㅋ

태국 음식이 겁나시거나 잘 몰라 뭘 먹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은 오셔서 조금씩 먹어보시면

좋겠네요 가격대비 음식도 괜찮게 나온답니다.

주소: 19 Sukhumvit 24 Road, Klong Toey, Bangkok 10110. Thailand.
전화: + 66 (2) 2590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