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Chic in BKK

새롭게 떠오르는 Chic 한 KarmaKamet 레스토랑 in Sukhumvit 24

 

 

 

 

 

 오늘은 엄청 예쁜 레스토랑을 소개하겠습니다.

 

 우연한 기회로 오늘 다녀왔는데요! 일단 완전 숨겨진 보석같은 곳이랍니다 ㅋㅋ

 

 작은 정원도 넘 예쁘고 딱 들어서자 마자 나는 각종 허브향에 시원한 느낌! 인테리어도 넘넘 예뻐요!

 

 여자들끼리 가서 사진찍어도 예쁘고 연인들끼리 가도 넘넘 좋을것 같은 곳이랍니다.

 

 각종 향초와 아로마 오일을 따로 팔고 있기도 하더라구요. 이 레스토랑 1호점이 짜투작이라는데 왜 이런 보물을 못 봤을까요?

 

 이젠 더 나아가 센트럴 월드에도 분점이 있고 최근 방콕 최대 중심부인 스쿰빛 소이 24 엠포리엄 백화점 정문에서 주차장쪽 (엠포리엄 스위트쪽) 골목으로

 

 쭉~ 들어가 바로 첫번째로 나오는 왼쪽 작은 골목 안 무반을 개조해 만든 넘넘 힐링되는 Chic Place 랍니다.

 



 

타단~



 

입구 바닥에 뭐라뭐라 적혀있네요 ㅋㅋ 귀찮아서 사진만 찍고 패쓰



 

오른쪽으로 작은 정원아닌 정원이 있어용 



 

향도 좋고 비가 잠깐 오고나서인지 넘넘 분위기도 좋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서면 시원 ~~~ 한 바람과 아로마 향이 






 










 

메뉴들












 

펜네, 소세지 들어간 펜네 파스타인데 제꺼인줄 알고 찍었다가 ㅋㅋ 같이간 일행이 시킨 메뉴라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태국 블로그에서 퍼온 음식이랍니다 다엿 중이라 여러가지를 못시켜서 대략적으로 어떤 음식이 있는지 보여드리고자 ㅋㅋ 몇개 퍼왔어용

 

 brie avocado omelet 이고 290 바트랍니다.

 

 


 

 penne beef tongue bordelaise sauce 로 390 바트이구요

 

​ 솔찍히 가격대는 좀 하는 편이지만 뭐 방콕내의 다른 이테리 음식점 가격도 고만고만 하니 .. 쨌든 분위기 있게 한번쯤 가볼 만한 곳인거 같아요 ㅎㅎ

 

 





 

잠깐 화장실을 ~~ 화장실은 2층에 있네요 

 


 

올라 갔는데 윗쪽엔 에어컨이 없는지 후덥했는데 

 


 

화장실입니다 ㅋㅋ 암튼 화장실로 들어서니 에어컨 빵빵하니 넘 좋아용

내부도 뭔가 느낌있었는데 ㅋㅋ 다른 사람들이 있어 미처 못찍었답니다.

 



 


 

다시 내려와서 옆을 보니 캐셔 같은게 있길래 궁금해서 가봤더니 

 


 

오홍 각종 아로마 오일과 비누 스카프 캔들 등등을 팔고 잇네용 

 

 



 

때아닌 침대 등장.. 이건 뭔가 좀 헐 거렸다는 ㅋㅋ





 

옆으로 살살 나오니 사진엔 못담았지만 넘 좋은 ~~~ 션한 바람에 햇볕이 쫙 들어오며 자갈이 깔린 땡에 분수에선 물이 졸졸 ㅋㅋ

 저쪽 너머가 주방인가 보더라구요 서버가 나오다가 마주쳐서 약간 당황하더라는 ㅋㅋㅋㅋ

 



 

첨엔 저 병들이 와인 병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아로마오일 병인가 보더라구요..

 암튼 음식도 나름 맛있고 뭔가 기분좋은 레스토랑 이였어요 ㅎㅎ

 참 공짜 와이파이도 되니 필요하신분은 스탭에게 들어가서 물어보면 알려준답니다.

 

 

 

 주소 : 30/1 Sukhumvit Soi 24 Bangkok, Thailand
 전화 : 02-262-0700-1

 오픈 시간 : 9am - 11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