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야이의 Kirimaya Golf Resort 안의 레스토랑 [Khao Yai THAILAND]

2014. 9. 5. 16:46 from Explore World

 

 

 

카오야이에 Kirimaya 라는 골프 리조트안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있답니다.

 

 


 

간판이니 참고 하세용 그냥 지나치기 쉽답니다

 

도착하면 앤티크한 문이 있고 저 구멍 사이로 숙여 들어가야 한답니다. ㅋㅋ

이날 몸이 조금 불편한 어르신이 힘들게 들어가는걸 보며 좀 열어주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아에 열리지도 않나 보더라구요 ㅋㅋ;

 

들어서서 왼편에 있는게 레스토랑이랍니다. 1-2층으로 되어있는데

저희는 1층에 앉았어요

 

리조트 투숙객들이 이용하는 수영장도 오른편에 있고

 

레스토랑 내부 모습입니다. 초록빛 골프장과 산들이 멋진 뷰를 주네요.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다른 일반 식당들 보다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입니다.

이날 성인 5명이서 간단하게 먹었는데도 인당 600 바트 정도씩 냈었어요..

음식은 가격대가 그나마 그렇게까진 안 비싼데 음료가 많이 비쌌어요


 

제가 시킨 코코넛 주스

 

이건 싱가폴 친구가 시킨건데 새우를 태국 당면에 말아 튀겨낸 에피타이져입니다.



 

쏨땀이랑 팟타이 등등 태국 음식 다섯가지 정도 시키고 밥이랑 찹쌀밥 시키고 해서 먹었어용

연인들끼리나 가족들끼리 오셔서 한번쯤 와볼만 한 곳이에요.

사실 음료만 아니면 그렇게 까지 비싼 편은 아니랍니다.

물론 로컬 식당이나 전에 소개해 드린 반마이차이남 식당에 비하면 비싼 편이지만요 그만큼 분위기나

맛도 좋으니 나른~ 한 오후에 편안하게 즐기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Kirimaya Golf Resort Restaurant

주소 : 1/3 Moo 6 Thanarat Road, Moo-Si, Pakchong
Nakorn Ratchasima 30130, Thailand


전화 : +66 (0) 44 426 000

 

 

Posted by wondersu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Khao Yai - Palio Village 카오야이의 팔리오 빌리지 [Khao Yai THAILAND]

2014. 9. 3. 10:38 from Explore World

 

 

 

오늘은 Khao Yai 의 이탈리안 빌리지인 'Palio Village' 를 소개 합니다.

팔리오 카오야이는 2010년 초에 오픈한 이탈리안 테마 쇼핑 센터입니다.

태국와인이 나는 지역인 카오야이는 방콕에서 약 2 시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구요

이 팔리오 빌리지는 카오야이 국립공원 근처에 있답니다.

팔리오에는 100개가 넘는 가게와 레스토랑이 즐비하답니다.

마치 유럽에 와 있는듯한 느낌이 드는 이 곳은 높지 않은 바로크 스타일의 빌딩들이 이색적인 느낌을 마구마구 뿜어 낸답니다.

팔리오 빌리지를 걷고 있노라면 마치 태국이 아닌 다른곳에 와있는 듯한 착각이 들기도 할 정도에요.

 

 

입구 모습이에요

 

차를 대고 안쪽을 슬슬 구경하며 걸어 갔답니다.

이색적인 분위기에 갑자기 ยา (야 = 약 태국 약국이에요)라고 태국말이 적혀 있어 웃겼어요


 

유럽 스타일의 노천 카페 부위기

 

색감이 너무 예뻐요

 

이층에 올라가면 카페도 있고 팔리오 빌리지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좋답니다.



 

사실 사진에 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가려고 했는데 하필 이 날 문을 닫아서 ㅡㅜ

아쉽게도 다른 곳으로 향했었어요.

 


 

바닥~~ 진짜 유럽 느낌 물씬 물씬

 

햇볕이 너무 쌔서 눈을 감고 찍은 사진입니다 . ㅋㅋㅋㅋㅋ

 

 


 



 

 

 

 

 

 

 

 

 

 

 

위의 사진들은 여행 페이지에서 퍼 왔답니다!

넘 이쁘게 잘 표현된거 같아서 업어 왔어요

* 혹시 문제 있으심 쪽지나 멜 주심 바로 내릴께용

 

 



중간쯔음 작은 탑같이 생긴 곳에 올라가서 찍은 건데

카오야이의 신선한 공기와 푸르른 산 그리고 팔리오 빌리지의 작은 건물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주소: Thanarat Rd, Mu Si, Nakhon Ratchasima Province, 30130, Thailand.
전화: 044-365-888

 

Posted by wondersu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Unique Thai restaurant in Khao Yai 카오야이의 유니크한 타이전통 맛집 반마이차이남 [พิพิธภัฌฑ์บ้านไม้ชายนํ้า]

2014. 9. 2. 13:27 from About THAILAND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방콕에서 2시간 떨어진 지역인 카오야이의 맛집입니다.

태국 음식점인데요 맛도 가격도 착한데 분위기 마저 와안전 유니크한 곳이랍니다.

ร้านอาหาร บ้านไม้ชายน้ำ

Ban Mai Chay Nam Restaurant

http://www.banmaichaynam.com/



입구 모습입니다







벌써부터 유니크함이 무럭무럭



따란~ 가게 간판~



지나칠 수 없었던 혼자 서있던 울트라형 ㅋㅋ







안쪽에 자리잡고 않았더니 옆에는 강이 흐르고 나무에선 졸졸졸 은 좀 미화도 후두둑 물이 떨어집니다 ㅋㅋ

일부러 떨어지게금 해 놓은거에요 ㅎㅎ



따란~ 두시간전에 점심먹자마자 또 와서 먹은지라 ㅋㅋ 많이 시키진 않았지만

완전 맛난 태국 전통 음식들입니다.

저 쁘라 텃 생선 구이도 완전 맛나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대략 인당 300 바트 에서 500 바트정도이면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식사 후 레스토랑 곳곳을 본격적으로 구경합니다 ㅎㅎ



아주 오래된듯한 신기한 게임 기계들도 있구요 몇개는 진짜 돈넣고 게임도 할 수 있어요






작은 향수들도 장식해 놓고






재미난 흑형 장식품도 눈에 들어오네요



그밖에도 각종 옛날 엔티크한 물건들이 레스토랑 이곳저곳에 한 가득이랍니다





카오야이에 놀러 가실때 꼭 들리세용

추천 음식은 :

* Fried duck with crispy basil

바삭한 바질과 구운 오리
* papaya salad, fried fish cake

쏨땀 과 구운 생선전​

* fried shredded catfish with ginger and chilli paste

생강 고추장에 구운 메기
* smoked spare rib ham

갈비
* old style ice-cream

전통 아이스크림
* salacca in syrup

태국식 디저트​

오픈 : 월요일 - 일요일 18:00 to 22:30​

주소: 21, Mittraphap Rd., Nakhon Ratchasima Thailand ​

* 반마이차이남 리조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답니다.

Tel: 0 4431 4236, 0 4431 2134.

Posted by wondersu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