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왜 진작 몰랐을까! 변비 이젠 끝! 비법 공개 (경험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블로그에 이야기를 올리는데요. 제 주변에는 변비로 고생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이 이야기를 들으시면 이젠 정말 변비 끝! 입니다.


 완전 경험담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생체실험 완료! ㅋㅋㅋ


 이 이야기는 저의 가장 측근인 우리 엄마~! 이야기 입니다.


 심하면 일주일에서 열흘까지 화장실을 못가곤 했지요, 그때마다 그 이루 말할 수 없는 짜증과 히스테리!!!!


 하... 저희 가족도 해방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글을 안 올릴 수가 없습니다.


 변비 당사자가 제일 괴롭겠지만 그 주변인들의 고통을 잘 알고 있으므로 주변에 변비로 고생을 너머서 여러분을 괴롭히고 있다면 적극 추천하시길. ㅋㅋ


 곧 해방인겁니다! 바로 해방입니다!


 

 엄마:  생 아몬드 20알에 우유 한잔






 

 어느날 갑자기..


 뇌에 (특히 치매예방) 에 좋다는 말을 듣고 산 생 아몬드. 


 그날 부터 꾸준히 가족 모두가 저녁에 TV를 보며 생 아몬드를 한주먹씩 꼭꼭 씹어먹었지요.


 근데 이거 먹다보니 너무 목이 까끌하다 싶어 우유한잔을 함께 마셨더니 왠걸 생 아몬드가 그리 고소할 수가~


 이렇게 일주일간은 별 다를 것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왠걸 일주일이 좀 지났을까 엄마가


 화장실을 가시는게 아니겠습니까?


 너무 신기해하고 좋아하시는 어머니에게 전 이렇게 말했죠: 그거 걍 쌩으로 우유랑 먹어가 탈나가 그런거 아니가?

 

 그러나 아몬드를 매일 저녁 드신지 이제 3달이 되었습니다. 저희 엄마는 이제는 하루에 한번씩 꼭 화장실을 가십니다!


 대박. 더이상 변비로 인한 히스테리는 없습니다 ㅋㅋ 설사? 안닙니다!


 그런데 또 한가지!! 요건 제 경험담인데 생리불순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집안내력인지 생리가 규칙적이지 않았는데 엄마따라 매일 아몬드를 먹었더니 한 한달반 정도 지났나?


 요거요거 정말 괜찮습니다. 혈액을 맑게 한다더니 그래서 그른가.. 살도 좀 빠진것 같고.. 피부도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닷.


 뭐 아무튼 이 밖에도 아몬드의 효능을 좀 찾아봤는데 요게요게 당뇨, 치매예방, 혈관건강, 다이어트효과, 골다공증 그리고 노화억제까지


 많은 효능이 있더군요.. 아무쪼록 변비 있으신 분들! 밑져야 본전이니 경험담도 있겠다 꼭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전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