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야기] 로모그래피 다이애나 미니 촬영 결과물

2018. 1. 10. 10:05 from Daily LIFE

오늘은 로모그래피의
또 다른 필름카메라
'다이애나 미니'의 촬영 후
스캔본을 공유하려 한다.



LCA+ 결과물 공유도 했었는데
다이애나도 로모그래피에서
매주 토요일 진행하는 워크샵때
촬영했던 결과물과

별도로 또 한롤 더 촬영해본
결과물이다.




홍대에 있는
로모그래피 샵
내부에는 로모그래피의
각종 필름카메라와
즉석 인스턴트 카메라들이
전시 및 판매되고 있다.

워크샵 미팅을 잠깐 진행후
바로 출사 이동




희안하게도 매번 찍게만 되는
로모그래피 옆 꽃가게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의
연남동으로 출사 이동




연남동에 도착
다이애나는 셔터 모양때문인지
안흔들리게 찍고 싶어도
은연중 계속 흔들린다.


이 것 역시 흔들렸다..
스킬이 부족한가보다 ㅡㅜ





걷고 또 걷고


예쁜가..
암튼 좀 낡은것도 같고
튀는 레드 단색의 가게




어쩌다 보니
세차게 흔들렸는데
플레시는 선명해 보이는 사진이다..


다이애나로 찍으니
더욱 으스스한 대문

아기자기 귀엽게 꾸민 가게

연남동은 찍을게 가게밖에 없다.

돼지 모양의
흠... 철덩어리




연남동에 나있는 철길공원



요건 별도로 다이애나로 찍어본
우리집 선인장들


낙서 찍어보기


겨울 날 바깥 풍경


겨울 태양




주말시장


동네 한바퀴


두바퀴




놀이터


개님


다음엔 로모그래피의
아날로그 영상 촬영기기인
로모키노 촬영을 해보려한다

부디 건질게 있기를 바라며
ㅎㅎㅎ
Posted b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주말 맛집팀방] 부찬 송내 맛집이라는 '숲속의 라움'

2018. 1. 8. 18:00 from Daily LIFE

토요일 느즈막한 오후
인스타그램에서
#송내맛집 으로 요즘 자주 등장하는
'숲속의 라움'에 가보기로 했다



사유지 등산로 초입에 위치한
숲속의라움은
카페같기도 하고 식당같기도 한 집이다.


사방이 유리창에
겨울 산 풍경이 그림처럼 담겨
고즈넉한 느낌을 준다.

무엇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사실 코다리찜 정식을 먹어보려 했으나
2인이상 주문이라
좀 다양하게 시키고 싶었던 우린

'보리밥 정식'과 '해물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다.


반찬은 정식을 위한 것인지
파스타를 위한것인지
불분명했으나 피클스러운
강황 무우 절임도 있는것 보니
대충 같이 나온듯 했다.


뒤이어 나온 보리밥 정식의
'보리밥' 보통 늘보리로 해야 제대론데
일반 보리 ㅡㅜ
쌀밥은 따로 요청 했다.



보리밥밥 참기름 넣고 비비기

비비다 보니 나온 된장찌개
된장찌개는 맛있다.
뭔가 시골 된장 같은 느낌
그리고 반찬들도 깔끔하니
그럭저럭 괜찮았음

그리고 나온
해물 크림 파스타



슬라이스 체다 치즈를 한 다섯장 녹여
파스타면을 비벼 먹는 맛이었다
파스타는 좀 아쉬운 맛.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쭈꾸미정식을
먹어봐야겠다.

Posted b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크리스마스 이야기] 부천 조개무한리필 맛집 따조 & 크리스미스 홈파티 (회상)

2017. 12. 27. 21:35 from Daily LIFE

블로그를 다시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바꾸며 예전 블로그서 옮겨올게 있을까
글들을 읽다 발견

올해는 크리스마스 연휴 내내
엄마가 아파서 집에서 병간호만 해서
크리스마스가 온지도 모르고 흘러갔었다.








2015년 겨울,
한국에 와서 두번째 겨울
나름 친구도 생기고
한국에와서 처음으로
내 나이에 맞게(?) 즐겼던
크리스마스 파티

크리스마스 홈파티 전
식사는 바깥에서 즐기기로 하고
부천역 근처 조개구이집으로 이동했다

무한 조개구이 '따조'
크리스미스 이브라 사람들이
이미 한가득이라

바깥에서 떨며 10여분을 기다려야 했더랬다.
올해도 추웠지만 이 해에도
정말 이가 부딛힐 정도로
추웠던 기억이 난다.

겨우 자리가 나서 착석완료-!
여름엔 꼴도 보기 싫은 탄불이
따뜻하니 어찌나 반가운지 ㅋㅋ

조개구이는 처음이라...

해외에 살다보면 참 이런 맛집들을
'티비 프로그램'을 통해서 접하게 되는데
먹고싶어도 먹을 수 없는
(한국을 와야지만 먹을 수 있다..)
한껏 입맛만 다시고
떨쳐버려야 하는 알고보면 참 불쌍한(?)
경험들을 본의아니게 해야한다.




이 조개구이도 그런 케이스였다
추운 겨울날 김이 모락모락 나는 조개구이!
먹어본적이 없어
그 맛만 상상으로 그쳐야 했던 바로 그것!

ㅋㅋㅋ 나도 모르게 힌껏 신이 잔뜩 나서
친구들이 어미새마냥 구워주는 조개를
맛나게도 막았더랬다.


아무튼 추운 겨울 바깥에서 꽁꽁 얼었던
수다를 떨며 손을 녹이고 있으니
금새 갖가지 조개들이 담긴 접시가 왔다.
싱싱한 가리비 키조개 등
다양한 종류의 색색깔 조개들

고소한 치즈가 올라간 조개구이 먼저
이글이글 불에 올리고

지글지글 불에 녹는 치즈
짭쪼롬한 조개와 소주한잔!



말 없이 엄지척

전투적으로 굽고 먹고 무한반복을 했더니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조개구이집 사진은 없다...

암튼 그렇게 폭풍 먹방 후
홈파티를 준비한 친구 집에 도착

예쁘게도 꾸며 놓았다



동글동글 조명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캔들

그렇게 먹고도 안주를
한 상 가득 차린 대단한 여자들
(리스펙트)





미리 서로 준비한 선물 교환식도 가지고
타로카드 점도 보고 ~
크리스미스의 추억 회상
끝.


Posted b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필카의 매력, 로모그래피 LC-A+ 사진 촬영 결과물

2017. 12. 8. 08:47 from Daily LIFE

로모그래피 LC-A+ 필름카메라 촬영기

로모그래피 이야기 #1

새로운 취미 '필름카메라 촬영'
'촬영' 이라는 말이 그럴싸해 보이지만
초보중에 상초보로

나름 홍대에 있는 로모그래피 서울점에서
진행한 워크샵에 참여하여
생각보다 잘 나온 결과물에 만족하며
사진을 올려본다.







홍대 로모그래피 숍에서 시작하여
홍대놀이터를 지나
요즘은 이미 너무나 떠버린
연남동을 거닐며 사진 촬영 모험 시작

위는 이번 사진 중 가장 맘에 든 사진이다

코끝이 빨갛게 시린 겨울낮
한산한 토요일에 홍대 캠퍼스

추운데도 축구를 하는 열정이란..

나뭇가지도 찍어보고

시계도 찍어보고
거리를 가늠하며 세팅을 하고
찍어보고

나름 초점들이
혼자 찍을때 보다 넘나 잘 맞아줘서
즐겁다

워크샵에 참석한 분인데
탈색머리임에도 결이 좋아 포착

알 수 없는 돌댕이들도
나름 느낌있다 이게 필카의 매력인가



도움을 받아 찍어본
다중노출

건물위로 사진 찍는 내모습이 담겼다

워크샵 로모언니의 뒷모습

누구나 홍대를 들어갔다면 찍었을 법한
계단 천장에 문구

'그래, 여기'

전기줄이 어지러이
하늘을 가린다

나름 벽화거리래서 갔는데
많이 지워진듯

쓰레기통 뒤에 쓰레기 그림 ㅎㅎ

길게 나있는 벽화를 따라
졸졸졸 찰칵 졸졸졸 또
찰칵

생각보다 매우 선공적인
다중노출 컷



로모그래피 숍으로 돌아가는길
각양각색의 스티커가 붙어 예쁘다

이건 왜 찍었는지
모르겠다...

역시 똥손이어도
초점만 얼추 맞아줘도 느낌있어 보이는
로모 필카

구름 간판이
귀여워 찰칵

워크샵 맴버가 한장 찍어주셨다
인생샷을 건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주말에도 출사를 나가야 겠다


Posted b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광장시장 구제상가에서 구입한 니트들-!

2014. 11. 22. 10:00 from Daily LIFE

 

 

 

 

 

 

 

오늘은 올린다 올린다 하고는 계속 미뤄뒀던 광장시장 구입 후기를 써볼까해요 :)

 

광장시장을 처음 다녀온 후로 한번 더 갔었는데

 

니트를 또 엄청 업어 왔답니다!

 

 

 

 

 

 

  

 

첫번째는 브이넥 앙고라 니트~!

 

색깔이 고급스러워용 :)

 

보들보들하고 가벼워서 좋아요!

 

 

 

 

 

 

두번째도 앙고라인데 이건 약간 오버사이즈 핏으로 예뻐요 :)

 

 

 

 

클로즈업 해보면 알록달록한 실이 햇빛 비칠때 반짝 반짝해서 완전 예쁘답니다 :)

 

단추를 바꿀까 하다가 나쁘지 않아서 그냥 입고 다녀용

 

애도 앙고라라 따듯하고 가벼워서 좋아요!

 

 

 

 

 

 

요건 앙고라 니트 치마인데 안에 속치마가 같이 있어서 늘어짐이 없고 관전 좋아요 :)

 

얘는 가격대가 좀 많이 부르셨는데 제 기억으로 막 깍아서 8천원이가에 업어 왔답니다 ㅋㅋ

 

 

 

 

 

 

 

 

 

 

 

 

 

네번째! 목폴라 니트

 

이건뭐 깔끔하니 약간 오버핏인데

 

이건 잘못 입고 나갔다가 더워서 ㅋㅋㅋㅋ

 

 

 

 

 

 

 

클로즈업 한 사진

 

 

 

 

 

 

 

요건 착용샷

 

 

 

 

 

 

 

이건 사진이 좀 못나왔는데  

 

이것도 깔끔하니 예쁘더라구요 가볍고 괜찮은거 같아요

 

 

 

 

요건 클로즈업 한 사진 :)

 

 

 

 

 

 

이것도 약간 비슷한 가로 스트라이프인데 핑키핑키한 실이 포인트로 산뜻하니 이뻐요

 

 

 

 

 

 

 

 

이건 특이해서 산 오버사이즈 니트!

 

패턴이 독특해요~ 골덴 레깅스에 요거 입고 가죽 부츠 신으면 예쁜거 같아요 :)

 

 

암튼 치마 빼고 니트는 한곳에서 다 구입했는데

 

총 6개에 3만원에 샀어요 ㅋㅋ

 

안 깍아 주신다는거 완전 졸라서 결국 3만원에

 

이로서 광장시장 보물찾기는 완료~

 

 

가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패피들의 보물섬 광장시장에 구제상가!" 를 참조해주세요 ^^

 

 

 

 

 

 

 

 

 

Posted b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Sequin Clutches - 세퀸클러치가 드디어 왔어요~~

2014. 11. 21. 22:02 from Daily LIFE

 

무려 2-3주 전에 이베이에서 질렀던 세퀸(반짝이) 클러치가 드디어 집에 도착을 했어요~!

 

이베이에서 클러치 한개 US$3.88에 완전 저렴하게 구입햇어요 :)

 

사실 늘 가지고 싶었던 클러치이긴한데 잊고 지내다 얼마전 우연히 또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사진을 보고

 

꽂혀서는 결국 검색 고고 해서 질렀답니다 ㅋㅋ

 

그래도 한국 쇼핑몰에서 찾았을때는 1-2만원 선이였는데 대략 4천원에 잘 구입한거 같아요 !

 

(무료배송이지만, 배송이 거의 3주 걸린거 같아요!)

 

 

 

 

 

따단~ 검정색 세퀸

 

사이즈는 처음에 반 접어서 왔는지 모르고 너무 작아서 완전 실망하면서 포장을 뜯었는데

 

ㅋㅋ A4보다 약간 작은 딱 상상했던 사이즈 였어요

 

개인적으론 좀 더 커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들어보니 안에 들어가는 물품에 따라 꿀렁꿀렁하느니 이 사이즈가 적당하다 싶기도 하네요~!

 

 

 

 

 

 

 

따단~~~ 골드 금색세퀸! 골드 컬러는 이베이서 비싼 얘들만 남아있고 좀 저렴하게 올라와있는곳은 품절이 많았는데 다행이 제가 찾은 곳엔

 

골드도 남아 있었어요~! 근데 이게 검정이랑 실버랑 지퍼고리가 다르더라구요 뭔가 1차 2차로 만들어 진건지

 

아니면 최초 공급원이 다른건지는 모르겠지만 뭐 퀄리티가 한쪽이 더 떨어지거나 한건 아니여서 괜찮은거 같아요 :)

 

 

 

 

 

 

마지막으로 실버!

 

골드랑 실버는 베이스가 밝아서 그런지 사진이 오히려 어둡게 나왔어용

 

폭닥한 울코트에 겨울 햇볕에 반짝반짝 빛나는 클러치~

 

상상만해도 즐겁네요 ㅋㅋ

 

 

 

 

 

세개 다 놓고 찍은거~ 사이즈 알망하니 좋아요

 

가격이 싸서 하나 지르려다가 세개나 사버렸어요 ㅋㅋ

 

 

 

 

 

 

궁금해 하실것 같은 내부!

 

생각보다 마감이 깔끔해요. 레오파드 무늬 속지에 작은 지퍼포켓까지

 

 

 

 

 

 

 사실 가격이 저렴해서

 

포인트로 가끔씩 짧게 들다가 메컵 파우치나 하던지 해야겠다 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아서 오래 쓸거 같아요~!

 

:)

 

 

 

 

 

아래는 제가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다 반해버린 세퀸 클러치 사진 모음이랍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Posted b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태원 프리덤~ 빰빠

2014. 10. 7. 09:39 from Daily LIFE

 

빈둥빈둥 개천절이 껴서 3일간 여유를 만끽하다

 

아직 한국에와서 한번도 가보지 않은 이태원으로 나들이 다녀 왔어요 ㅋㅋ  

 

 

 

 

집앞 버스 타러 가는길에 마포철길 공원을 지나치는데 아직 완성되지 않은 공원쪽  펜스 넘어로

 

오렌지색 꽃들이 한들한들 

 

 

 

 

 

 

정말 만개했죱

 

 

 

 

나도 있어! 하는 듯한 흰꽃 한 송이

 

 

 

 

 

카메라를 접어 넣으려던 찰나, ㅋㅋ 이렇게 예쁘게 꽃을 심어놓은 담벼락이 있네요

 

 

 

 

 

 

 

이태원을 처음 간 소감은, 정말 왠만해선 다시 안 와야겠구나,, 였답니다 ㅋㅋㅋ

 

너무 복잡복잡 유일하게 예쁜 구간을 찍어봤어요 뭔가 이색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들

 

 

 

 

복잡한 이태원 거리를 벗어나 이태원역 근처 커피빈에 앉았아요, 이날은 거리에서 커피빈 무료 아메리카노 한잔 행사를 했는데

 

페북으로 커피빈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 인증! 빈 커피잔을 들고 옆 커피빈 매장을 가니 아메리카노 한잔을 주네요 ㅋㅋ

 

딱 시작하자 마자 어찌 그 앞을 지나가 기다림도 없이 얻어걸렸어용 ㅋㅋ

 

 

 

이번 한글날은 어디로 또 나들이를 가볼까 고민 하고 있답니다.

 

어디 좋은곳 있음 추천 부탁 드려요 ~! :)

 

 

Posted b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대림시장 만두~~

2014. 9. 29. 18:18 from Daily LIFE

 


응암시장이 앞 서 말씀 드렸듯 매우 작았던 지라, 주민분들께 물어물어 제일 크다던 대림 시장으로 갔답니다~!
대림 시장을 가니 비로서 그래, 여기가 시장이지! 라고 부르짖었답니다.

각종 먹거리와 잡동사니들이 즐비한 대림시장~ 또 눈 뒤집혀 대림시장을 마구마구 돌아다니다

배가 부른데도 불구하고 김이 모락모락나는 만두에 눈이 팔려 결국 먹었네요..




대림시장 초입에 위치한 명당왕만두!

고기왕만두 6개에 3천원!





뒤늦게 위에대한 예의를 차리자며 1인분만 시켰습니다.




모락모락






속이 꽉 찾다고는 못하겠고 그래도 맛있었어요 ㅋㅋ


따끈따끈 촉촉한 속~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quin Clutches - 세퀸클러치가 드디어 왔어요~~  (0) 2014.11.21
이태원 프리덤~ 빰빠  (0) 2014.10.07
대림시장 만두~~  (0) 2014.09.29
나른한 평일 낮 삼청동  (0) 2014.09.23
흰둥이 컬렉션!  (0) 2014.09.19
Sunday Morning  (0) 2014.09.07
Posted b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나른한 평일 낮 삼청동

2014. 9. 23. 10:42 from Daily LIFE

 

 

  새로운 만남, 그리고 한가로운 평일 낮 삼청동 거닐기

 

 

 

 

한국을 온지도 3개월이 다 되었네요

처음 왔을때 친해진 언니와 만나 홍대에서 봉추찜닭을 먹고 삼청동에 가자며

버스를 타고 광화문을 갔는데

삼청동을 못찾아서 tourist information에 가서 지도를 받아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ㅋㅋㅋ

10년만에 한국에 처음 온 저는 그렇다 치고.. ㅋㅋㅋ

 

 

 

 

삼청동에 있는 커피빈이랍니다.

 

옥상에 따듯한 햇볕과 시원한 바람이 함께해 더 좋은 곳

 

 

 

 

진생 페퍼민트였나 시켰는데

 

같이간 일행이 시키는 것마다 특이하다고 마구 웃었다는 ㅋㅋㅋ

 

사실 진저로 착각을 감시 했었답니다. 뭔가 진저와 페퍼민트에 조합이 괜찮을것 같다 생각해서 시킨거였는데

 

진생.. ㅋㅋ 하지만 이 조합도 생각보다 아주 괜찮았답니다.

 

 

 

 

 

 

 

 

 

 

 

 

날씨도 좋고 함께한 사람도 좋고 즐거운 기억 ★

 

 

 

 

 

 

Posted b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흰둥이 컬렉션!

2014. 9. 19. 17:24 from Daily LIFE

 

 

 

 

 

한국와서 첫 컬렉션을 완성했습니다! ㅋㅋㅋ

 

한국에 놀러 온다는 생각으로 왔다가 눌러 살게되면서

 

노트북이 있어야 하지 않겠냐는 꼬드김과 함께 맥북 흰둥이를 질러주며 흰둥이와 찰떡궁합 애플 마우스와

 

공교롭게도 흰색 USB

 

그 후 블로그도 또 해야 하지 않겠냐 한국에 맛집이 얼마나많은데! 라는 셀프 꼬드김에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도 질러버렸습니다.

 

근데 정말 소니 미러리스는 갑입니다.

 

조금 무겁긴 해도 DSLR 보다 훨 컴팩트 하구요

 

사진 완전 잘 찍혀요 미러리스로 사진을 찍느라 위 사진엔 안나와서 아쉽다는 ㅡㅜ

 

그리고 한국오면서 가져온 레이를 처분하며 블랙베리 9900 화이트를 질렀구요..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수분크림을 쓸어담다가 네일도 흰색, 연보라색, 노란색 샀는데

 

네이처 네일이 이렇게 잘 발릴 줄은 몰랐어요. ㅋㅋ

 

그리고 새로운 취미를 갖자며 지른 필름 카메라 로모 다이애나 미니랍니다.

 

얘네들이 제 한국 생활의 첫 즐거움이랍니다.

 

이제 잘 활용 할 일만 남았는데..

 

오빠가 키우는 흰둥이 캣이 제 맥북 흰둥이 자판을 거침없이 뜯어 버리네요.

 

ㅠㅠ 이젠 꼭꼭 노트북을 닫고 나온답니다.

 

 

 

 

 

 

 

 

 

 

 

 

 

 

Posted b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