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Stories

[서강대 맛집] 인도 & 네팔 음식점 수엠부

서강대 숨은 맛집
네팔 사람이 직접 요리하는
인도 & 네팔 음식점
수엠부

위치는 대흥역에서 서강대 정문쪽으로
쭉 걸어가다 보면
서강대 정문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다.



와우 간판이 이국적인 느낌
수엠부

올라가기전 엑스배너가
일층 바깥에 서있어 찍어보았다.


계단을 올라가다 보면
특이한 액자들이
계단에 걸려있다. 네팔 감성인가보다.



가게 문 옆에 네팔 국기? 도 걸려있다.

가게에 착석하여 둘러보기
ㅋㅋ 귀여운 코끼리에 주전자에
소소한 소품들이 눈낄을 끈다.

소박하지만 이국적인 인테리어

두둠 칫-
메뉴판을 받았다.



뭘 시켜 볼까나
사실 친오빠 작업실 근처에 있는 수엠부,
오빠가 자주 즐겨오는 맛집으로
그의 추천 메뉴에 따르기로 했다.


테이블 세팅
좀 낡았지만 이런 메탈릭? 은?
(아님 스뎅인가) 임튼 이런 접시 넘나 좋다




이어서 나온 커리들
아마 치킨 버터 뭐시기 커리와
그린색 칙힌 커리를 시켰었다.

뒤 이어 나온 뜨끈 뜨끈한
허니 난, 마늘 난

수엠부의 전매특허
급네 큰 난!
캬 커리에 찍어먹으면 완죤 맛나다

밥도 하나 시키고
난도 하나 더 시키고...



국수도 하나 시켰다.
하하 너무 먹었다.
근데 맛있다ㅠㅠ
특히 난을 커리에 찍어먹는게 완전 존맛임
여긴 내맘 속 맛집으로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