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lore World

닌빈 짱안 & 바이딘 일일 투어 - 베트남 하노이 여행일지 - Day4


드디어 하노이 근교 데이투어 날

데이투어는 한국에서 미리

호텔측에서 투어 예약 해준다고

보내온 정보를 보고 

크게 가격차이가 나지 않아서

 기냥 편하게 끊어버림








가격은 한사람당 USD 40 

한화 약 4마넌 좀 넘나?

차가 호텔 앞까지 픽업 오고

영어를 좀 특이하게 하는

베트공 가이드님과

우리 말고 한국인 3분 그리고

외국인들과 여행을 떠났다



잠시 휴게소에 들러 

주전부리나 마실거리 구매

화장실 가고 싶어질까봐

안 사먹었다 ㅋㅋ 







드뎌 도착한 바이딘 사원

전동차 티켓도 투어에

포함되어 있어 가이드가

표를 끊어와 나눠주길 기다렸다




표받고 인증샷~

입구까지 전동차를 타고

이동 해야한단다,

난 또 안에서 계속 차 타고

돌아다닌줄 알았넹...







입구로 이동중~

슝슝



10분 정도 달렸나,

도착해서 바이딘사원 입장~!

날씨가 꾸물꾸물 한것이

비가 올것만 같았다 ㅠㅠ



하하 안물안궁의

사원 내부 ~_~ 






여전히 안물안궁

금장이 간간히 보이는

사원 내부

덥고~ 습하고~



결국 우려했던 일이...









10여분간 폭우가 지속되고

큰 흥미를 못 느끼는

바이딘사원 내부에 

기냥 비구경이나 하며

앉아 있다 나왔음




마찬가지로 투어에 포함된 

점심식사 

(베트남식 뷔페)

장소로 이동!

제발 비야 그쳐라 

우린 짱안가서 배타야해ㅠㅠ



배가 고팠나 보다 ㅋㅋ 

음식 사진이 없고나..;

뭐 쨌든 맛있는 다양한

베트남 음식이 아주 로컬틱하게

차려져 있었고

맛있게 원하는것만 쏙쏙

과일도 쏙쏭 먹고

음료사서 나왔는데 

대박 염소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식사 후 

짱안으로 이동하는길에 

비가 조금씩 잦아 들었다. 

베트공 가이드님에게

우리 배탈 수 있는거 맞냐고

한 네번은 물은거 같은뎈ㅋ

넘나 당연하게 탈 수 있다고 한다.

사실 초큼 무서웠다

(안된다고 차라리 말해라)




그렇다, 나는 배에 탔고

처음에 좀 흔들 흔들 중심을

못잡겠어서 무서웠는데

나중엔 늠나 잼있었다는! 



지금은 완전 쫄아있을때 ㅎㅎ


정말 볼거 없고 음식도 맛없고

개덥고 힘들고 지치고 

거지같아!! 라고 내심 속으로

부르짖었던 불만이

짱안에서 사르르 녹았다는 것








이 째깐한 동굴 속을 막 

돌아 다니고

신기방기 

육지의 하롱베이라더니 

넘나 가까이서 동굴 구경도

하고 중간 중간 섬도 구경하고

넘나 좋았다




차라리 비가온뒤라

시원하게 구경 할 수 있어

넘 좋았다


감상 타임




중간 중간 사원이 있는

작은 섬에 내려줘 구경할 수 있게

해줬고 내렸다 탔다

아슬아슬 불안불안하게 (괜히)

하면서도 그게 넘나 재밌었다는거~!







음~

여전히 안물안궁



감상 타임 


영화 킹콩 촬영지로도

유명하다는 짱안,

킹콩 아일랜드에도 내려줘

구경 구경 했다







진짜 하노이 다시 올일이

없겠지만 누군가 온다면

하노이 보다 하노이를 베이스로 

꼭 일일투어를 많이 다니라고

해야겠다~!



꽉꽉 알찬 데이투어를 끝으로

하노이로 돌아가 또 분보남보를

저녁으로 먹었다는건 안 비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