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lore World

카오야이의 Kirimaya Golf Resort 안의 레스토랑 [Khao Yai THAILAND]

 

 

 

카오야이에 Kirimaya 라는 골프 리조트안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있답니다.

 

 


 

간판이니 참고 하세용 그냥 지나치기 쉽답니다

 

도착하면 앤티크한 문이 있고 저 구멍 사이로 숙여 들어가야 한답니다. ㅋㅋ

이날 몸이 조금 불편한 어르신이 힘들게 들어가는걸 보며 좀 열어주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아에 열리지도 않나 보더라구요 ㅋㅋ;

 

들어서서 왼편에 있는게 레스토랑이랍니다. 1-2층으로 되어있는데

저희는 1층에 앉았어요

 

리조트 투숙객들이 이용하는 수영장도 오른편에 있고

 

레스토랑 내부 모습입니다. 초록빛 골프장과 산들이 멋진 뷰를 주네요.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다른 일반 식당들 보다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입니다.

이날 성인 5명이서 간단하게 먹었는데도 인당 600 바트 정도씩 냈었어요..

음식은 가격대가 그나마 그렇게까진 안 비싼데 음료가 많이 비쌌어요


 

제가 시킨 코코넛 주스

 

이건 싱가폴 친구가 시킨건데 새우를 태국 당면에 말아 튀겨낸 에피타이져입니다.



 

쏨땀이랑 팟타이 등등 태국 음식 다섯가지 정도 시키고 밥이랑 찹쌀밥 시키고 해서 먹었어용

연인들끼리나 가족들끼리 오셔서 한번쯤 와볼만 한 곳이에요.

사실 음료만 아니면 그렇게 까지 비싼 편은 아니랍니다.

물론 로컬 식당이나 전에 소개해 드린 반마이차이남 식당에 비하면 비싼 편이지만요 그만큼 분위기나

맛도 좋으니 나른~ 한 오후에 편안하게 즐기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Kirimaya Golf Resort Restaurant

주소 : 1/3 Moo 6 Thanarat Road, Moo-Si, Pakchong
Nakorn Ratchasima 30130, Thailand


전화 : +66 (0) 44 426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