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lore Seoul

상큼한 과일향이 매력적인 모카포트 moccapot의 복자!

 


 

 

 

오늘은 가산디지털단지역 우림라이온스빌딩 1층에 위치한 모카폿 moccapot 이라는 카페에

복자 (복숭아+자두) 스무디를 소개 할까 합니다~!

 

 

 

 

 

 

가격은 좀 비싸요 ㅠㅠ 복자 4300원 근데 진짜 상콤발랄한 맛이랍니다.

 

생 복숭아 자두가 어우러진 상큼한 스무디! 진짜 맛있어용

 

 

아기자기하게 작은 소품들로 꾸며 놓으셨네요 ㅋㅋ

 

저 커피폿 모형 완전 귀엽네요 :)

 

빠리있을때 친한언니가 저 커피 폿을 사용했었는데 그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

 

 

타단~ 색감도 오렌지색에 예뻐요

 

상큼한 자두와 달달한 복숭아가 섞여서 대박 또 먹고 싶네용 :)

 

 

 

 

언제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오시면 꼭 마셔 보세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