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럭셔리 브랜드 신상~






 명품신상 몇개 가져 왔답니다.











BY MALENE GBIRGER - Hazima 프린트 실크 통바지 입니다. 착용사진을 봤는데 보기보다 예쁘네요












DEBORAH MARQUIT 이테리 레이스로 만든 소프트컵 브라 입니다. 색감이 눈에 확~ 띄네요














ETRO 캐쉬미어 스카프입니다. 이것도 플레인으로 이렇게 보는것 보다 직접 두르면 훨 예쁘네요
















GIAMBATTISTA VALLI의 실크와 시폰을 섞은 멕시 프린트 스커트입니다.

색감+프린트가 뭔가 매력이있네요.














INHABIT의 오픈니트 리넨 블랜드 스웨터 입니다. 이것도 긋














KAIN 의 마렌 washed 실크&시폰 멕시 스커트입니다.
이 스커트도 중간 절개선 밑으로는 see through 라 은근 매력있습니다.















LANVIN 의 실크 블랜드 lamé 멕시 스커트, 과감하네요. 하나 소장하고 싶습니다 ㅋㅋ
옷장 열때마다 블링블링~ 꺄올-☆

















ONE VINTAGE 맥신 드레스입니다. 요즘 ONE VINTAGE, 사랑받나 봅니다.
퍼온 사이트에서 온통 품절이네요.














VICTORIA BECKHAM 지퍼 디테일 스트레치 울 코트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Bridal Shoes - 웨딩 구두  (0) 2012.02.22
웨딩 드레스~!  (0) 2012.02.22
Fashion style - Chic Black  (0) 2012.02.19
발렌타인 옷스타일  (0) 2012.02.12
실버 귀요미 아이들  (0) 2012.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