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ue Thai restaurant in Khao Yai 카오야이의 유니크한 타이전통 맛집 반마이차이남 [พิพิธภัฌฑ์บ้านไม้ชายนํ้า]

2014. 9. 2. 13:27 from About THAILAND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방콕에서 2시간 떨어진 지역인 카오야이의 맛집입니다.

태국 음식점인데요 맛도 가격도 착한데 분위기 마저 와안전 유니크한 곳이랍니다.

ร้านอาหาร บ้านไม้ชายน้ำ

Ban Mai Chay Nam Restaurant

http://www.banmaichaynam.com/



입구 모습입니다







벌써부터 유니크함이 무럭무럭



따란~ 가게 간판~



지나칠 수 없었던 혼자 서있던 울트라형 ㅋㅋ







안쪽에 자리잡고 않았더니 옆에는 강이 흐르고 나무에선 졸졸졸 은 좀 미화도 후두둑 물이 떨어집니다 ㅋㅋ

일부러 떨어지게금 해 놓은거에요 ㅎㅎ



따란~ 두시간전에 점심먹자마자 또 와서 먹은지라 ㅋㅋ 많이 시키진 않았지만

완전 맛난 태국 전통 음식들입니다.

저 쁘라 텃 생선 구이도 완전 맛나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대략 인당 300 바트 에서 500 바트정도이면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식사 후 레스토랑 곳곳을 본격적으로 구경합니다 ㅎㅎ



아주 오래된듯한 신기한 게임 기계들도 있구요 몇개는 진짜 돈넣고 게임도 할 수 있어요






작은 향수들도 장식해 놓고






재미난 흑형 장식품도 눈에 들어오네요



그밖에도 각종 옛날 엔티크한 물건들이 레스토랑 이곳저곳에 한 가득이랍니다





카오야이에 놀러 가실때 꼭 들리세용

추천 음식은 :

* Fried duck with crispy basil

바삭한 바질과 구운 오리
* papaya salad, fried fish cake

쏨땀 과 구운 생선전​

* fried shredded catfish with ginger and chilli paste

생강 고추장에 구운 메기
* smoked spare rib ham

갈비
* old style ice-cream

전통 아이스크림
* salacca in syrup

태국식 디저트​

오픈 : 월요일 - 일요일 18:00 to 22:30​

주소: 21, Mittraphap Rd., Nakhon Ratchasima Thailand ​

* 반마이차이남 리조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답니다.

Tel: 0 4431 4236, 0 4431 2134.

Posted by wondersu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태국에 괜찮은 마사지 샵 아시아허브 어쏘시에이션 Asia herb Association

2012. 11. 6. 18:48 from About THAILAND

 

 

 

태국하면 마사지! 라고 태국에 놀러오는 제 친구들은 늘 말합니다.

 

그리고 바로 물어보는 질문은 : 괜찮은 마사지샵이 어디야?!

 

전 사실 방콕에 실롬 뭐 카오산 등등 이런데는 잘 모른답니다. 그냥 늘 제 동네서만 지내다 보니

 

친구들이 물어보면 늘 집 근처로 소개를 해주다보니 가끔은 "얘는 꼭 지네 집 근처로 불른다?" 라는 오해도 받지만

 

뭐 일단은 다른곳보다 제가 소개해준 곳들이 좋다는거죠! ㅋㅋ

 

아무튼 그 중 시설도 괜찮고 마사지도 괜찮은 방콕 저희집에서 2분거리인 마사지 샵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스쿰윛 소이 24 에서 50 미터 정도 들어와 오른쪽에 붉은 벽돌로 지어진 집 입니다.

 

정확한 주소와 전화번호는:

 

●Sukhumvit24 Phrom Phong shop
20/1, Sukhumvit Rd., Soi24, Klongton, Klongtoey, Bangkok
Tel.0-2261-7401-3

 

이 곳 말고도 멀지않은 주위에 두개의 샵이 더 있습니다.

 
●Sukhumvit31 Sawatdee shop
20/1, Sukhumvit Rd., Soi31, Klongtoey-North, Wattana, Bangkok
Tel.0-2261-2201-2

*여긴 스쿰윛 31인데요 사실 이 거리엔 제가 딱히 할게 없어서 가까워도 자주 안 간답니다.

하지만 뭐 음식점 등등 많으니 여행 오신분들은 기회가 되면 이 근처로 한번 가셔도 될듯 하네요. 

 

 

●Sukhumvit55 Tonglor shop
58/19-24, Sukhumvit Rd.,Soi55,Phrakanong,Wattana,Bangkok
Tel.0-2392-3631-3

 

* 여긴 통로 지점인데요, 여기도 괜찮습니다.

통로도 이런 저런 음식점, 맥주집, 카페, 마사지샵 등이 많으니

가보시는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이 밖에도 태국 치앙마이 지역에도 있답니다


●ChiangMai shop
ChiangMai Orchid Hotel
Tel.0-5321-3911

 

 

 

 

상품은 사실 보통 오일 마사지만 받는지라 잘 기억이 안나서 홈페이지에서 퍼왔답니다.  

 

아, 참고로 친구중에 승무원이 있는데 승무원 할인도 된다네요 승무원 분들도 가실때 승뭔 아이디 지참 하시고 가심 15퍼센이였나? 할인 된답니다

 


바디 마사지

100% Pure Blend Oil Body Massage

백퍼 순수 블랜드 오일 바디 마사지

60분 600B/90분 800B/120분 1000B/
150분 1200B/180분 1400B

100% Pure Blend Oil Part Massage

백퍼 순수 블랜드 오일 파트 마사지

30분 350B
●Original Blending Oil of Jojoba, Natural Vitamin E, Virgin olive, Avocado, Sesame, Grape Seed & Rice Bran.
Non Smell Oil.

Herbal Aroma Oil Body Massage

허브 아로마 오일 바디 마사지

60분 700B/90분 900B/120분 1100B/
150분 1300B/분 min1500B

Herbal Aroma Oil Part Massage

허그 아로마 오일 파트 마사지 

30분 400B

●Your choice from 6 kinds of Herbal Aroma Oil:
Plai & Ginger, Lime & Kaffir Lime, Lemongrass & Citronella, Tamarind, Hibiscus, & Marigold.

Thai Traditional Body Massage

태국 전통 마사지

60분 350B/90분 500B/120분 650B/
150분 800B/180분 950B


마사지 + 허브 볼

Thai Traditional Body Massage
with Organic Herbal Ball for Body

90분 700B/120분 850B/
150분 1000B/180분 1150B

100%Pure Blend Oil Foot Massage
with Organic Herbal Ball for Foot
90분 700B/120분 850B/
150분 1000B/180분 1150B
100%Pure Blend Oil Body Massage
with Organic Herbal Ball for Body
90분 1000B/120분 1200B/
150분 1400B/180분 1600B


Kon nyaku 엔자임 스크럽

Body 바디 60분 800B
Back 등 30뷴 400B
Foot  발 30분 400B


발/머리 & 어깨 마사지

100% Pure Blend Oil Foot Massage 60분 350B/90분 500B/120분 650B/
150분 800B/180분 950B
Head & Shoulder Massage

60분 350B/90분 500B/120분 650B/
150분 800B/180분 950B

100% Pure Blend Oil Foot Massage
+ Head & Shoulder Massage
60분 350B/90분 500B/120분 650B/
150분 800B/180분 950B
4-Hands 100% Pure Blend Oil Foot Massage
with Head & Shoulder Massage
60분 650B/90분 950B/120분 1250B/
150분 1550B/180분 1850B
●Two of our therapists will serve you simultaneously.
4-Hands 100% Pure Blend Oil Foot Massage
with Herbal Ball + Head & Shoulder Massage
90분 1100B/120분 1400B/
150분 1700B/180분 2000B
●Two of our therapists will serve you simultaneously.

 

 

 

 

 

 

 소이 24 지점의 입구 모습 입니다.

 

 

 

 

 

 

 

 

 

 

 

 

 

입구에 보면 이렇게 마사지 용품을 보고 살수 있답니다.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벽면에 불빛이 아름아름 좋아요 ㅋㅋ

 

 

 

 

 

여긴 방콕 내에서 좀 비싼 축에 속하는 마사지 집이구요

 

담엔 조금 저렴버전으로 또 올리겠습니다.

 

그럼 즐 맛싸지! ㅋㅋ

 

 


 

 

 

Posted by wondersu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태국의 화폐

2012. 2. 10. 12:52 from About THAILAND



태국 돈입니다!

Posted by wondersuy wondersuy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