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크리스마스 이브 특별 - 크리스마스 파티에 돋보이는 세퀸 드레스


 


 언제 오려나 했었는데 정말 이제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 다들 뭘 입을지 또 뭘 할지~ 정하셨나요?


 전 내일 일찍 케익 사러 갈 예정이랍니다. 다들 어찌나 주문을 해놓았는지 유명빵집 나카무라에서는 결국 못사구요 그나마 생 에투알 빵집에서


 생크림 딸기 케이크를 살 생각이랍니다~.


 클쓰마스다 보니 여기저기 파티들이 많네요.. 어떤 옷이 눈에 띄고 예뻐보일랑가 생각생각하다,


 그렇지, 클쓰마스 핑계대고 더더더 화려하고 과감할 수 있는 세퀸 드레스가 좋겠구나~


 사실은 제가 세퀸을 갠적으로 무지 좋아라 한답니다. ㅎㅎ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의 반짝반짝 빛나는 조명들을 닮은 세퀸 드레스!


 아무튼 여기저기 세퀸 드레스들 모아 봤으니 혹시라도 아직 뭐 입을지 못 정하신분들은 과감한 세퀸드레스 한번 시도해보셔용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요런 팔있는것도 갠적으론 맘에 들고













요건.. 사실 몰라요 내 스타일은 아닌데 일단은 올려보는 ㅎㅎ












꺄    안나쑤이꺼,, 이건 첨 봤을때도 이뻤는데 ㅋㅋ














요런것도 딱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요건 목도리 도마뱀을 연상케 하는? ㅋㅋ 괜찮네요 잘입으면 이쁠듯 ㅎㅎ
























퐈려한 미니드레스











요것도 갠적으로 맘에 든다는

























요 위에 드레스 두가지는 색감이 넘 예쁘네요










이건...... 원더걸스? ㅡ,.ㅡ;











요것도 뭐 나름 귀엽네요











풀 세퀸들이 넘 부담스러우면 이런스타일도~ 괜찮은듯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Wonder STYLES: Denim Jackets 데님 자켓 ☆  (0) 2014.09.02
MODELs Street fashion  (0) 2012.12.26
Latest loves...  (0) 2012.11.13
Fashion style - 가을  (0) 2012.09.10
Fashion styles - Swim Swim  (0) 2012.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