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lore Seoul

추운날씨엔 따듯한 순대국밥! @소문난 족발집 공덕시장

 


오늘은 족발이 유명한 공덕시장에 족발보다 더 생각나는 순대국밥을 소개할까 합니다 :)

 

여름에 처음 가서 꺅- 여긴 올려야되 하고 찍어놨었던 사진으로 올리네요.

 

무더운 여름에 뜨거운 국물은 좀 아닌것 같아서 미뤄두다 이제서야 올리는 .. 용서하세요  

 

최근에는 가서 족발도 먹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너무 쫄깃한 족발은 좀 안좋아해서 별루였지만 순대국밥은 진짜 최고!

 

올해 여름에 처음 엄마랑 공덕시장에 놀러가서 먹어보고는 완전 반해서 요즘도 가끔씩 생각날때 가는데 양도 어마어마하고 순대 한 접시를 서비스로 막 주시더라구요.

 

 

 

반찬셋팅은 김치, 깍두기, 마늘 고추 된장 그리고  

 

 

 

 

싱싱한 상추와  

 

 

 

 

반쯤 먹다 아차차 찍은 순대와 고기! 근데 순대는 늘 나오는데 고기는 처음 갔던날만 (낮에) 주셨던거 같아요 :)

최근에 갔을때는 고기대신 간을 주시더라구용 그리고 모자라면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신답니다 :) 왠만해선 모자라지 않는데

쌈 싸먹으면서 먹방찍으시면 또 금방 없어져서 ㅋㅋ 두명이든 세명이든 비슷한 양을 주시니 여러명 가셨을땐 더 달라고 하셔용

 

 

 

 

 

한참 나오자마자 밥 말아버린 ㅋㅋㅋ 리얼하죠 ;;  

 

 

 

 넘 빨리 말았나봐요 국물이 없어졌어요, 국물도 더 달라하면 주셔요. 다대기? 라고 하나요 암튼 그런거 없어용 알아서 다 간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새우젓이랑 들깨가루만 취향에 맞게 추가하시면 되구 깻잎 향이 잘 어울어져서 완전 맛있답니다.

 

 암튼 핫팩 안고 포스팅중인데 급 가고 싶네요 XD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 따뜻한 순대국밥 한 그릇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