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lore Seoul

가산디지털 단지역 가장맛있는 족발집 가족

 


어제는 오랜만에 회식을 다녀 왔답니다.

바로 가산디지털 단지역 근처 우림라이온스 밸리 2층에 위치한 가장 맛있는 족발집 '가족' 에 다녀왔어요 :)

 

 

 

 

들어서서 자리에 앉자 마자 찍었어요~

 

내부에 커다란 나무에 동글동글 조명들이 따듯한 느낌을 줘요

 

 

 

 

 

 

 

 

 

입구 옆에 카운터와 족발 썰어주는 작은 주방이 있는데

 

벽에 글씨가 ㅋㅋ 여자말을 잘 듣자~!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조금 앉아 있으니 밑 반찬 셋팅~ 상추랑 마늘, 고추, 깻잎 김치~

 

 

 

 

 

 

 

 

배추김치랑 부추 김치

 

배추김치가 달달하니 맛있어요 :)

 

 

 

 

 

 

 

그리고 나온 따듯한 콩나물 국

 

반찬들은 처음 셋팅만 직접 해주시고 그 다음부터는 셀프로 가져다 먹게 되어있더라구요

 

김치 폭풍 인기로 몇번이나 왔다갔다 했어요 :)

 

 

 

 

 

 

새우젓이랑 쌈장~ 족발이 간간해서 소스는 거의 안 먹은거 같아요  

 

 

 

 

 

 

 

 

 

저희는 족발이랑 양념 불족발 반반씩 나오는 반반족발 대짜와 쟁반국수를 시켰어요~!

 

 

 

 

 

 

 

 

 

 

 

기다리고 기다렸던 족발 !!

 

꺄~~

 

사실 어렸을때는 먹었는지 모르겠는데 커서는 진짜 처음 먹어보는 족발이였답니다 ㅋㅋ

 

불족발은 생각보다 먹을땐 그렇게 안 매워요!

 

개인적으로 전 그냥 족발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양념 족발을 중간중간 하나씩 먹으니 맛있었어요

 

회식이다 보니 가격을 못봐서 검색해서 적어요 ㅋㅋ

 

일단 족발 대짜가(앞발) 37000원 중짜가(뒷발) 33000원 그리고 소짜는 29000원이랍니다.

 

그리구 족발 말고도 다른 메뉴가 있는데 보쌈이 대-중-소 족발 가격이랑 동일하답니다 :)

 

그 외에도 냉체 족발은 대짜가 37000원 중짜가 33000원

 

그리고 족발 + 보쌈의 경우는 대짜가 64000원 중짜가 48000원 입니다.

 

 

 

 

 

 

 

 

 

 

요건 저희가 부메뉴로 시킨 큰쟁반국수에요 (12000원)

 

이 밖에도 누룽지탕 (3000원) 얼큰술국 (대 12000원, 중 9000원) 이고 계란찜이랑 주먹밥은 300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게 반반이란 메뉴가 나중에 생겼나봐요

 

검색해서 찾은 사이트중에 반반 가격은 나와있질 않네요 ㅠㅠ

 

대략 제 기억으로 대짜가 4만원 정도 였던거 같아요~!

 

쨌든 족발에 눈을 뜬 계기가 되지 않았나 합니다 ㅋㅋㅋ

 

제가 살고 있는 마포구에 공덕 시장이 족발이 그렇게 유명 하다고 하네요 :)

 

족발에 눈을 뜬 전, 조만간 아햏들을 소집해 먹테러 하러 가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