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lore Seoul

홍대 맛집 김피라 Kimpira

 

 

오늘은 태국에서 엄니가 오셔서 홍대, 상수로 함께 나드으리를 다녀 왔답니다. ㅋㅋ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김피라? Kimpira 사실 전 아직 한국 맛집을 잘 몰라서 지나가다 맛있어보이면

 

들어가는데 바깥에 내 놓은 메뉴를 엄마랑 보고, 그 퐁듀떡볶이 사진에 사로잡혀 맛이 넘 궁금해서 들어갔었답니다.

 

메뉴 보면서 뭐가 맛있을까 뭐 먹을까 고민고민 하고 있는사이 이미 자리는 꽉차고.. 거의 30분 넘게 기다렸네요 ㅋㅋ

 

 

 

 

 

 

 

기다리는 중에 바깥 사진을 찍었어용

 

사실 테라스쪽 자리가 나있길래 첨에 그쪽으로 가서 앉았다가 바로 코막고 엄마랑 뛰쳐 나왔답니다.

 

ㅋㅋ 원인은 쓰레..기 냄새

 

 

 

 

 

다들 그래서인지 테라스쪽엔 한명도 앉아 있질 않더라구요

 

저희 다음으로 오셔서 기다리시다가 저기 앉자며 들어가셨다가 결국 ㅋㅋ 자리 바꾸셨다는

 

 

 

 

먼저 주문한 김피라면! 오징어 조개 등등 해물이 들어간 얼큰~~한 라면..

 

 

 

 

 

그리고 저희를 유혹한 떠먹는 퐁듀 떡볶이!

 

 

 

 

  

 

쭉 쭉 늘어나는 치즈

 

 

 

칼로리따위를 생각하지 않는 튀긴감자까지..

 

넵, 맛있었어요. 하지만 ㅋㅋ 살찌겠어요 ㅡㅜ

 

주소 찾으려고 검색하면서 알게된건데 김피라가 김밥, 피자, 라면의 앞글자를 따서 지으신 이름이더군요 ㅋㅋ

 

영어로 김피라라고 적혀 있기에 ,, 가게 컨셉이 매우 유럽 분위기라 대체 어느 나라 말일까 생각했었는데

 

둔기로 뒷머리를 한대 맞은 기분이랄까요? ㅋㅋ 아무튼 재미난 나드으리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