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plore Seoul

상수역 예쁜 테마 카페 Air Cafe 에어카페

지인의 로모키노 촬영 데이 2로 저희는 상수로 갔답니다.

 

 

 

 

 

 

 

여기저기 좋은 장소없나 물색하며 ~

여긴 넘 예쁜데 사진을 못 찍게 하더라구요 ㅋㅋ

사진 찍으로 나온 사람한테 사진 안된다는건 뭐 오지 말라는거죠 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들어오게 된 Air Cafe 에어카페

넘 귀여워요 아기자기하게 기내 안처럼 꾸며놓은 테이블 하며 ㅋㅋ

 

 

 

 입국카드? 같은 메뉴판에 ㅋㅋ

 

 



 

 



 

전 시원한 스파클링 애플주스를 시켰어용


 

 

여름날씨가 되어버린 요즘 너무 잘어울리는 음료였어요

 


 

 

뱅기서 스낵 나눠 주듯이 M&M 쪼코를 한 봉지 주시네요 ㅋ

알록달록 넘 이쁜 ~~


 

 


셀카놀이 ㅋㅋㅋ



 

 


이건 같이간 친구가 시킨 아이스 커피



 

 

어느새 비어버린 ㅋㅋ 쪼꼬 접시

 

 

 


 




 


 
햇빛 쨍쨍한 날씨에 시원한 음료 솔솔 부는 바람

기분좋은 주말 오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