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Chic in BKK

Afternoon Tea @ Grand Hyatt Erawan Tea Room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칫롬 Chitlom 역 근처의 하얏트 에라완 호텔의 상가쪽 2층에 있는 Erawan Tea Room 을 다녀왔답니다.

 

 

 

 

 

 

 

 

 

 

 입구 모습입니다.  

 

 

 

 

가격은 인당 380바트 /net (세금포함된 가격) 이고 종류도 마카롱 카우니여우 마무엉 과일 그리고 태국 디저트 들이 나온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주문한 차가 나왔는데 너무 귀여운 주전자에 나왔네요. 따로 팔기도 하는데 요 작은 사이즈가 12000 바트랍니다. 이것보다 약간 더 큰

사이즈는 15000 바트더군요..

 

 

그 밖에도 핸드드립 커피 기계? 라고 해야하나 암튼 저런것도 팔고 (16000 바트인가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각종 티랑 잼 과자 뭐 태국전통 장식품 등등 이것저것 따로 팔기도 하는데요

솔찍히 짜투작에 똑같은거 반의 반 가격에도 구할 수 있는 물품 들이라 그리 추천 하진 않습니다 ㅎㅎ

 

 

 

짜잔 드뎌 나왔어용 ~~

 

 

제일 위엔 Mango & Sticky Rice 랑 과일 꼬치 그리고 태국 디져트인데 이름은 잘 모르고 안에 고구마 퓨레 같은것이 들어 있답니다.

 

 

 

 

 

 

 

두번째 칸에는 스콘이랑 코코넛 쿠키, 패션프룻 케익, 태국식 풀빵이랑 마카롱 그리고 태국식 전병? 같은게 있답니다.

 

 

 

 

 

 

 

그리고 제일 밑에는 태국 느낌 팍팍 나는 짭짤한 디저트? 또는 핑커 푸드들입니다.

 

 

 

 

 

 

뭐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것 같아요 다른곳 보다 좀 더 태국적인 느낌의 디저트도 많이 나오고 가격도 다른 곳이랑 비교했을땐 괜찮은것 같네요.

 

하지만 가격대비 개인적으론 만족도가 낮았습니다.

 

위의 거의 80 퍼센트는 태국 살면서 길거리에서 20~60 바트 안팍으로 사먹을 수 있을 법한 태국 디저트를 이 돈 주고 먹는다는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