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Sequin Clutches - 세퀸클러치가 드디어 왔어요~~

 

무려 2-3주 전에 이베이에서 질렀던 세퀸(반짝이) 클러치가 드디어 집에 도착을 했어요~!

 

이베이에서 클러치 한개 US$3.88에 완전 저렴하게 구입햇어요 :)

 

사실 늘 가지고 싶었던 클러치이긴한데 잊고 지내다 얼마전 우연히 또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사진을 보고

 

꽂혀서는 결국 검색 고고 해서 질렀답니다 ㅋㅋ

 

그래도 한국 쇼핑몰에서 찾았을때는 1-2만원 선이였는데 대략 4천원에 잘 구입한거 같아요 !

 

(무료배송이지만, 배송이 거의 3주 걸린거 같아요!)

 

 

 

 

 

따단~ 검정색 세퀸

 

사이즈는 처음에 반 접어서 왔는지 모르고 너무 작아서 완전 실망하면서 포장을 뜯었는데

 

ㅋㅋ A4보다 약간 작은 딱 상상했던 사이즈 였어요

 

개인적으론 좀 더 커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들어보니 안에 들어가는 물품에 따라 꿀렁꿀렁하느니 이 사이즈가 적당하다 싶기도 하네요~!

 

 

 

 

 

 

 

따단~~~ 골드 금색세퀸! 골드 컬러는 이베이서 비싼 얘들만 남아있고 좀 저렴하게 올라와있는곳은 품절이 많았는데 다행이 제가 찾은 곳엔

 

골드도 남아 있었어요~! 근데 이게 검정이랑 실버랑 지퍼고리가 다르더라구요 뭔가 1차 2차로 만들어 진건지

 

아니면 최초 공급원이 다른건지는 모르겠지만 뭐 퀄리티가 한쪽이 더 떨어지거나 한건 아니여서 괜찮은거 같아요 :)

 

 

 

 

 

 

마지막으로 실버!

 

골드랑 실버는 베이스가 밝아서 그런지 사진이 오히려 어둡게 나왔어용

 

폭닥한 울코트에 겨울 햇볕에 반짝반짝 빛나는 클러치~

 

상상만해도 즐겁네요 ㅋㅋ

 

 

 

 

 

세개 다 놓고 찍은거~ 사이즈 알망하니 좋아요

 

가격이 싸서 하나 지르려다가 세개나 사버렸어요 ㅋㅋ

 

 

 

 

 

 

궁금해 하실것 같은 내부!

 

생각보다 마감이 깔끔해요. 레오파드 무늬 속지에 작은 지퍼포켓까지

 

 

 

 

 

 

 사실 가격이 저렴해서

 

포인트로 가끔씩 짧게 들다가 메컵 파우치나 하던지 해야겠다 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아서 오래 쓸거 같아요~!

 

:)

 

 

 

 

 

아래는 제가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다 반해버린 세퀸 클러치 사진 모음이랍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