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KE UP

Luna 리퀴드 라이너


 

 

 

 


페북으로 화장품 루나 페이지 이벤트에 우연히 댓글 남겼다 얻어 걸린 루나 리퀴드 라이너, 


뽁뽁이로 아름아름 싸서 옴 ㅋㅋ 





오홍 페케징이 매우 맥 스러운듯 한 블랙앤화이트 


깔끔하니 리퀴드 라이너 없었는데 득템!! 





오오오 뾰족한 붓 




한쪽만 그려봤어요 


오오 촉촉하니 매우 잘 그려지네요 :) 





헑 완전 안 그린 쪽이랑 차이 완전 나네요 


그런데.. 잘 그려지고 눈도 안 아프고 다 좋은데 


번져요....


루나는 리퀴드 라이너는 워터 프루프가 아니였네요 


핳하핳핳핡